고객 서비스 센터

  • 1522-4417
  •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공휴일 휴무


플러스나인의 중요한
소식을 확인해 주세요.

      A/S를 받고 싶어요.2021-06-16

      고객센터 1522-4417 내선 3~4번으로 문의 주시거나 [CONTACT] 채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상담을 통해 안내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센터는 따로 없나요?2021-06-16

      성남 지사로 방문 주시거나, A/S센터 (1522-4417 내선 3~4번)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탭의 [CONTACT] 채널을 통해 상세내용 기재 후 접수 가능합니다.


      A/S 서비스 보증기간이 어떻게 될까요?2021-06-16

      각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상이합니다. 

      구매하신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A/S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2021-06-16

      [AS 절차]

      홈페이지 접수 또는 유선 접수 → 마켓에이치 성남지사로 제품 발송   담당 부서에서 수령   고장 수리   고객님께 전달


      ※ A/S 수리 후 전달기간은 정상적인 과정이라면 접수일로부터 약 2주정도 소요됩니다.
       예상치 못한 경우가 발생되면 지체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이 어려워요. 도움이 필요해요!2021-06-16

      각 제품별로 사용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되니 설명서를 숙지해 주신 후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 1522-4417 내선3~4번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 및 도움 드리겠습니다.


      반품이나 교환 비용은 어떻게 될까요?2021-06-08

      제품 하자 및 불량시 제품 반품비는 당사 부담합니다.


      - 무료 배송인 경우 : 한진택배로 반품 접수시 반품비 왕복 6,000원 고객 부담입니다.

      - 유료 배송인 경우 : 한진택배로 반품 접수시 반품비 3,000원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시,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2021-06-08

      네, 맞습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 주셔야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이나 반품2021-06-08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및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1. 고객센터->CONTACT 를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2. 대표번호 1522-4417 3~4번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 불량 제품의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교환 처리 후 배송을 받으시기까지 평균 일주일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2021-06-08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1522-441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을 훼손, 파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제품 포장을 개봉 후 테스트한 제품

      - 제품 박스 포장 및 안내서 등이 훼손된 경우


      * 반품/교환 보내실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 314(상대원동) 성남센트럴비즈타워 101호

      입점 및 제휴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2021-06-08

      입점 및 제휴 문의는 http://plus9shop.cafe24.com/kment/contact.html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상담방법과 상담가능시간 유선번호는 어떻게2021-06-08

      상담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이며, 점심시간은 오후1시~2시입니다. 


      대표번호 1522-4417에서 유선 상담 가능합니다.

      쿠폰을 사용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적용할 2021-06-08

      주문 완료 후에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취소한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2021-06-08

      사이트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Order>취소/반품/교환 내역에서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상품의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를 해보면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2021-06-08

      택배 수령 장소로 지정하신 곳을 먼저 확인 부탁드리며, 구매하신 상품 페이지의 Q&A 또는 고객센터(1522-4417)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하도록 돕겠습니다.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2021-06-08

      사이트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Address 페이지에서 배송지 등록 및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주소록 유의사항

      1) 배송 주소록은 최대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별도로 등록하지 않을 경우 최근 배송 주소록 기준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2) 자동 업데이트를 원하지 않을 경우 주소록 고정 선택을 선택하시면 선택된 주소록은 업데이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기본 배송지는 1개만 저장됩니다. 다른 배송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하시면 기본 배송지가 변경됩니다.


      ※ 배송지 변경을 하지 않으신 경우 기본 배송지로 배송됩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주소 변경이 어려우니,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시작되기 전, 배송지를 변경하시려면 고객센터 1522-4417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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