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22-4417 내선 3~4번으로 문의 주시거나 [CONTACT] 채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상담을 통해 안내 도와드립니다.
성남 지사로 방문 주시거나, A/S센터 (1522-4417 내선 3~4번)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탭의 [CONTACT] 채널을 통해 상세내용 기재 후 접수 가능합니다.
각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상이합니다.
구매하신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AS 절차]
홈페이지 접수 또는 유선 접수 → 마켓에이치 성남지사로 제품 발송 → 담당 부서에서 수령 → 고장 수리 → 고객님께 전달
※ A/S 수리 후 전달기간은 정상적인 과정이라면 접수일로부터 약 2주정도 소요됩니다.
예상치 못한 경우가 발생되면 지체될 수 있습니다.
각 제품별로 사용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되니 설명서를 숙지해 주신 후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 1522-4417 내선3~4번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 및 도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