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센터

  • 1522-4417
  •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공휴일 휴무


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이나 반품(환불) 받고 싶어요.

작성자 플러스나인(ip:)

작성일 2021-06-08

조회 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및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1. 고객센터->CONTACT 를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2. 대표번호 1522-4417 3~4번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 불량 제품의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교환 처리 후 배송을 받으시기까지 평균 일주일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주식회사 스페서 대표이사:이한빈
본사
05836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 314 (상대원동) 성남센트럴비즈타워1, 101호
성남지사/반품택배지
13201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 314(상대원동) 성남센트럴비즈타워 101호
사업자등록번호:
725-86-0098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성남중원-0046[사업자정보확인]
E-mail :
plus9@marke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