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센터

  • 1522-4417
  •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공휴일 휴무


FAQ

뒤로가기
제목

A/S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플러스나인(ip:)

작성일 2021-06-16

조회 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 절차]

홈페이지 접수 또는 유선 접수 → 마켓에이치 성남지사로 제품 발송   담당 부서에서 수령   고장 수리   고객님께 전달


※ A/S 수리 후 전달기간은 정상적인 과정이라면 접수일로부터 약 2주정도 소요됩니다.
 예상치 못한 경우가 발생되면 지체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주식회사 스페서 대표이사:이한빈
본사
05836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 314 (상대원동) 성남센트럴비즈타워1, 101호
성남지사/반품택배지
13201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 314(상대원동) 성남센트럴비즈타워 101호
사업자등록번호:
725-86-0098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성남중원-0046[사업자정보확인]
E-mail :
plus9@marketh.co.kr